본문 바로가기
2011~2020 행복교실/2013년 덕성초 육육반

2013. 10. 31 육육반 학급실록 65번째 정덕호

by 배건우 Teacher 2013. 10. 31.

아침시간 : 내가 제일먼저 욌다. 들어왔는데 싱크대에 물이 가득차 있었다.

나는어제 미술시간에 한 그것을 하였다. 다 하고 인선이가 들어왔다. 다음에는 창낙이가 들어왔다. 또 동진이가 들어왔다.

나는 8시 40분에 영어시험을 외우었다.

1교시=영어 : 오늘은 영어시험보는 날 이다. 나는 영어시험 100점을 맞았다. 스티커가 19개가 되었다.(기쁘도다!)

2교시=체육 : 운동장에서하는건데 남자들은 강당에서 하였다. 제일 웃긴것은 엄청많았다. 지금 땀 범벅이다.

3교시=국어 : 국어다. 국어다. 2분의시간초... 미술시간 검사도 한다. 1등은... 안하네... 공부할 주제는 '글을 읽고 글쓴이가 추구하는 가치를 파악하여 봅시다' 이다.

4교시=사회 : 사회이다. 오늘은 아프리카 대륙에 대하여 공부를 한다. 아프리카하면... 역시 4막이지...

 

 

 

 

 

 

점 심 시 간에 재민이가 사괴를 국에 빠뜨려서 선생님의 노스페이스 잠바와 얼굴에국물이 묻었다.

 

 

청 소 시 간

 

5교시=과학 : 오늘은 2단원에 '기체에 힘을 가하면 기체의 부피는 어떻게 될까요?' 이다. 아! 2단원 제목은 '여러가지기체이다' 실험도 하였다. 주사기로하는실험이었다.

6교시=역시 과학 : 또실험을 하였다. 고무풍선실험을 하였다.

                         재미있었다.

 

 

 

알림장 안쓰고 집에 갔다.

 

 

 

 

 

                          -E N D-

 

 

(라고 말하고는 싶겠지만 지금 뒤에서 본인조만 하자고있다.  창낙이는 부반장... 행정부이다. 근데 우수로 하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