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1~2020 행복교실/2013년 덕성초 육육반

2013.3.6 육육반 학급실록 2편(김도은)

by 배건우 Teacher 2013. 3. 12.

오늘 내가 반에 들어왔다 애들이 놀고 있었다. 난들어와서 책을 읽을 라 하는순간 칠판에 영어가 적여있어서 적고 두글자 외운순간 선생님이오셨다. 그리구 바로 시험을 봤다 결과는...말않해도 되겠지?...

그리고 듣말을 했다.

 

오늘 배울 과제는 드라메에서 이어질 내용을 예측하기 위한 단서를 찾아봅시다 다 드라마제목은 미래를 보는 소년이다 등장인물은 길밀 그외친구들 삼촌이다 이 이야기는 김밀이 미래의 힘을 빌려 친구들과 같이 해결하는 이야기 같다 동영상을 보고 난 바로 영어 공부를 했다. 민성이,인선이가 도와줬다.

 

반드시 통과 해야한다.. 5교시라니 6교시는 싫다 그리고 선생님이 오셨다. 다시 공부를 시작했다. 이젠 다른 드라마의 특성,등등을 알아야한다 이번드라마는 한국교육 방송공사 에서 2006년에 방영한 드라마다 그리고 또 쉬는 시간이다 난 선생님한테 받은 학급자편인가?.. 어쩃든 이걸 적고 있다 다음교시는 수학 그전에 빨리 영어를 외워야한다.. 후.. hobby,grass는 거이 외운것같다. 수학이 시작됫다 그리고 몇분후..끝낫다 힘들다. 선생님도 힘든것같다 ㅋ 다음교시는 과학.. 아 영어도외워야한다 과학이끝낫고 사회를 하기전에 청소를 하고 밥을 먹고 영어에만 집중한다 양치질도하고자리에 앉고 영어를 더 외웠다. 그리고 선생님이 오셨다. 사회가 끝나고 애들은 갔다. 난그리고 영어시험을 봤지만 통과를 못햇다.영어공부를 하고 하다가 통과를했다.나는 인사를 하고 복도로 이동했다 그떄 생각이 낫다 내일시험... 한숨을 쉬었다.

 그리구 내일 바늘구멍 사진기도 만든다는 사실을...꺠달았다..

댓글